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에제 일찍 잤으나 아이들 유치원 등원 인사하고 11시에 와이프 출근 할때 일어낫다~~ㅎㅎㅎㅎ

일어나 청소하고 레인 OK 유막제거제로 유막제거!!

겁나 힘들다~~

집앞 주차장에서 세숫대야에 물 담아서 했는데 절대 그렇게 하지 말길 바란다!!

셀프 세차장이나 호수로 물을 쓸수 있다면 집 주차장에서도 하는것을 추천!!

그늘에서 했는데도 현기증이났다~~ㅋㅋㅋㅋ

유막제거제를 장마 후에 사서 태풍 오기전에 해서 다행이다~~ㅎㅎㅎㅎ

그렇게 힘든 오후를 보내고~~동네 마트에 가서 닭 한마리 사서 한약재 넣고 푹~~~~~

아주 몸 보신 잘 했다~~ㅎㅎㅎ

한글 및 숫자 쓰기 하고 유튜브 보고 책도 읽어 주고 자려는데 갑자기 작은 아이가 뽑기 얘기 하면서 계속 얘기 하느라 잠을 못 잔다~

그래서 내가 나가니 아이들이 금방 잠들었다~~ㅋㅋ

1. 독서 MONEY 46~57
2. 운동
- 스쿼트 140개
- 팔굽혀펴기 5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