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새벽 3시쯤 잠든거 같다~

잠이 안 올거 같아 뉴스 틀어놓고 잤는데~시작 음악 이후 기억이 없다!

피곤했던거 같다~평소엔 뉴스 다 끝나고 다른 뉴스 틀기도 했었는데~ㅋㅋㅋ

7시에 큰아이가 왔었는데 모르고 계속 자니 와이프가 전화로 깨운다~

그리고 한글 공부를 한다~ㅋㅋㅋㅋ

아침부터 공부라니~그래도 본인이 한다고 하니 부모로써 기분은 좋다~ㅎㅎㅎㅎ

그렇게 한글 공부 좀 하고 난 다시 잤다~~

와이프 눈섭 문신한다고 데릴러 오란다~~

그렇게 해서 지인 집까지 데려다주고 오니 2시간이나 걸렸다~ㅋㅋㅋ

햄버거로 점심 먹고 출근까지 남은 시간 1시간~

운동 30분만에 끝내고 청소기 10분!!!

후딱 샤워하고 출근~다행이 차가 안 막히고~~ㅎㅎㅎ

쉬는 시간에 열심히 운동~

월요일에 두통 때문에 사무실 하루 운동 쉬고, 어제는 야식으로 치킨을~~

몸무게 걱정했는데 다행이도 막 늘진 않았다~

운동 하고 나오니 저번이랑 별 차이가 없어서 다행~~

몸무게가 줄어드는게 눈으로 보이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

1. 독서 MONEY 342~354
2. 운동
- 스쿼트 180개
- 팔굽혀펴기 7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