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새벽 00시~01시까지 보일러를 예약 맞춰놓고 자는데 덥다!!!!

공기는 차고!! 잠도 안 온다!!

웹툰 보다보니 5시가 넘었다!!!

4시 넘어서 트럼프 대통령이 대선 전까지 추가 부양책 없다고 트윗해 주가 폭락!!ㅎㅎㅎ

6시쯤 잠들었다~~

7시전에 어김없이 작은 아이가 와서 핸드폰 찾아와서 당당하게 말한다!!!

"아빠! 유튜브 보여줘!!!"

유튜브 30분 정도 보여주고 씨리얼이랑 우유 주고 다시 잤다~~

아이들 독감 접종 해야하고 나도 출근!!

10시30분에 일어나 세수만 하고 바로 병원!!

큰 아이는 접종 잘 하고 작은 아이는 가래 때문에 다음으로~

계속 일정이 꼬인다~~ㅠㅜ

피곤하지만 아이들이랑 놀아주고~~큰 아이는 치과에 다시 가야하고 작은 아이는 독감 접종으로 최대한 기분 좋게~~♡

그렇게 분위기 맞춰주고 출근~~다행이도 목요일에 어린이 치과 예약 완료!!

이제 꼬시기만 하면 된다!!!ㅎㅎㅎ

우리 아들들 잘 할거라 믿는다!!!

1. 독서 MONEY 752~765
2. 운동
- 스쿼트 180개
- 팔굽혀펴기 7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