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작은 아이 보쌈해서 장난감 방에서 둘이 같이 잤다~~ㅋㅋ

어찌나 꼬물꼬물 움직이는지 난 거이 못 잤다~~ㅠㅠ

덕분에 10시30분까지 잤다~~ㅎㅎㅎ

일어났는데도 비몽사몽~~

간단하게 빵으로 아침 때우고 청소기 돌리고 접이식 자전거 누나네서 얻어왔는데 보조바퀴가 없어서 매장에 문의 해보니 인터넷이랑 별 차이 없어서 급 움직이기로~

생각보다 금방 보조바퀴 달아서 자동차 검사 받으러 갔다~

손님이 없어서 바로 검사 진행 하고 약 10분정도 지나니 검사가 다 끝났다고 한다~~

사람들이 많아서 좀 기다릴줄 알았는데 너무 빨리 끝나니 할 일이 없다.

검사가 끝난 시간이 14시05분~

걍 출근 하기로 했다~~ㅎㅎㅎㅎ

출근하니까 15시~~너무 빨리 왔다~~

그래도 할 일 하고 나니 같이 근무하는 친구가 와서 일찍 저녁 먹고 왔다~

이제 운동 할 일만 남았다~~사람들이 퇴근 할 시간까지 기다렸다 20시30분쯤 갔다~~

기본 해야 할 운동 하고 런닝머신 하려고 하는데 고장!!

젠장~~대신 자전거 타기~~그래도 땀 난다~~ㅎㅎㅎ

그래도 5일 동안 휴가 였는데 나름 몸무게 방어 잘 했다!!

쓰담쓰담~~

1. 독서 MONEY 만화로 보는 맨큐의 경제학 2 54~58
2. 운동
- 스쿼트 180개
- 팔굽혀펴기 7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