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25)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20)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1)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새벽 1시~화장실 다녀와서 잠이 안 온다~

WAVVE로 뉴스 틀어 놓고 자려고 해도 잠이 안 온다~

전엔 뉴스 다 듣고 다른 뉴스 틀었었다~~

어느새 잠들었는지 두척이다 방 불이 켜졌다!!

방불이 켜진 시간 4시29분! 불이 켜지면서 잠에서 깼다!

이어 4시30분 알람이 울린다~

내적 갈등 시작!!

잠을 설쳤는데 출근해서 괜찮을까??

잘까? 자기전 운동할 옷도 다 챙겨놨는데!!

오만가지 생각하다 유키즈에 나왔던 김유진 변호사는 일어났을텐데 하고 나도 일어났다~ㅎㅎㅎ

평소와 다른 코스로 1시간 걷고 와서 유산균 및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 신문 읽기(비록 지난 신문이며 타이틀만 읽는다)

밤이 길어지다보니 아이들도 늦게 일어난다~~ㅋㅋ

덕분에 내 시간이 많아졌다~

와이프는 출근 준비하고 난 아이들 아침 챙겨주고~~

아이들은 TV 틀어주고 난 방에서 운동~~

"힘든 일부터 빨리 끝내자"는 생각으로~~ㅎㅎㅎ

와이프 와서 1시간 낮잠~~

일어나 점심 먹고 가족 전부 걷기~~출근해야 해서 학교 까진 못 갔지만 잘 걸었다~~

생각보다 일찍 출근해서 결재 준비 후딱 끝내고~~

리얼티 인컴 풀매수 계획세웠다~~ㅋㅋ

1. 독서 부자의 언어  232~252
2. 운동
- 스쿼트 350개
- 팔굽혀펴기 140개
- 마운틴 클라이머 14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