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25)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20)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1)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새벽에 서버실 점검하고 내려와 달달하게 라떼 한잔~~

근데 이게 잘 못 된거 같다~~ㅠㅠ

급체!!!!!!!

젠장~~이번엔 라떼!! 몇달전에 아메리카노!!!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서 그런가 싶기도 하다~~

퇴근까지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는데 시간이 안간다~ㅠㅠ

그래도 힘들어도 국방부 시간은 가듯이 나에게도 퇴근 시간이 왔다~~

저번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고 체했을 때 보다는 상태가 많이 좋아서 집에까지 가는데 그렇게 힘들지 않았다~~

소화제 먹고 앉아 있으니 더 좋아져서 웹툰 보다가 취침~

14시에 일어나 점심 먹고 청소~~

TV 보다가 운동 시작~

운동 다 하고 나니 큰 아이가 집에 와서 같시 샤워~~

작은 아이는 하원 하면서 놀이터에서 좀 놀다가 왔다

그리고 바로 목욕시키고 저녁~~

노브랜드에서 사온 꿔바로우랑 물만두~~ㅎㅎㅎㅎ

대략 6천원 정도하는 꿔바로우 정말 맛난다~~

너무 배고파서 먹는데 정신팔려서 사진 찍는것도 못 했다~ㅋㅋㅋ

다음엔 꿔바로우 몇개 사와서 한번에 두개씩 해서 먹기로~~너무 맛나고 아이들도 엄청 좋아한다~~ㅋㅋ

큰 아이가 학교 도서관에서 빌려 온 책이랑 다른 책 읽어주고 아이들이 피곤해 해서 일찍 재웠다~~

그리고 나도 일찍 잤다~~

1. 독서 위기의 징조들 58~62
1-1. 전산회계 없음
2. 운동
- 윗몸 일으키기 300개
- 팔굽혀펴기 300개
- 마운틴 클라이머 30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