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9시에 일어나 아침 간단히 먹고 교회에 갔다~~

사람이 진짜 별로 없다~한 20명 정도~~

예배 잘 드리고 집에와서 스테이크에 달걀 후라이 반숙~~별모양 밥~~

스테이크는 전자렌지에 데우기만 하면 되니 진짜 간편~~

와이프는 피곤하다고 자고 아이들은 애니메이션 틀어줬다~~ㅎㅎ

나도 자유시간~~ㅎㅎ

바이트 초이카 라인트랙이랑 크래싱 트랙이랑 연결 시킬 수 있다고 해서 여기저기 찾아보고 연결~~

정말 건전지 잡아먹는 괴물들이다~~바이트 초이카!!!

덕분에 잘 놀긴 하다만~~ㅋㅋㅋ

그렇게 시간이 흘러 저녁~~

간식으로 호떡 구워 주려다 너무 늦어서 패스~~

비도 오고 해서 저녁 메뉴는 김치부침개~~거기에 오징어 추가~~

김치 싫다고 하던 큰 아이도 제법 먹는다~~ㅋㅋㅋ

저녁 잘 먹고 작은 아이가 유치원에서 가지고 온 게임 하고~~

몸으로 설명하는 퀴즈~~건물,동물,운동경기,직업이 있는데 모를거라 생각 했는데 잘 맞춘다~ㅎㅎㅎ

그리고 씻기고 일찍 재웠다~~

난 와이프가 순대 먹고 싶다고 해서 사러 갔다왔다~~

아는 분이 알바하고 계시고 마감시간이라 순대만 샀는데 떡볶이랑 오뎅은 서비스~~ㅎㅎㅎ대박~

계속해서 저녁 먹고 아이들 재우고 먹는다~~

다 먹고 치웠는데 큰 아이가 안방문을 열고 나온다~~와이프랑 둘이 깜짝 놀랬다~~

그런데 쉬 하고 다시 방에 들어갔다~~ㅎㅎㅎ

먹는거 걸렸음 많이 혼났을텐데 다행이다~~ㅋㅋ

1. 독서 하버드 새벽 4시반 25~32
1-1. 초보자를 위한 JAVA 43~45
2. 운동
- 윗몸 일으키기 150개
- 팔굽혀펴기 10개
- 스쿼트 1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