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8시에 일어나 토스트 해서 아이들 아침~~

버터 바른 후라이팬에 식빵 굽고 딸기쨈 바르고, 슬라이스 햄, 계란, 치즈 한 장, 양상추에 케찹 뿌리면 끝~~

집에서 해서 먹기 편하다~ㅋㅋㅋ

아침 먹고 조금있으니 아이들 독서 수업~~

왜 졸린지 계속 졸았다~~ㅎㅎㅎㅎ

수업 끝나고 노브랜드표 치킨 데리야끼 먹고~~

큰 아이 국어, 작은 아이는 수학이 야호~~

문제 풀기 끝내고 TV~~나는 아이들 TV 틀어주고 쇼파에서 잤다~ㅋㅋ

호떡 만들려다가 아이들이랑 같이 쿠키 믹스로 쿠키 만들기~~

몇번인가 만들었지만 이제 알았다~~

쿠키를 작게 만들면 바삭하고 크게 만들면 칙촉 처럼 부드럽다~~

갑자기 아이들이 쿵푸팬더2 보고 싶다고 해서 쿠키 먹으면서 시청~~

오랫만에 보니 엄청 웃으며 좋아한다~~

저녁 간단하게 먹고 동네 산책 가려는데 비가와서 나갔다 다시 왔다~~

아이들 물총가지고 놀게했는데 찬물로 하게 했더니 몸이 차다~~ㅠㅠ

다음부터는 먹는게 아니니 따뜻한 물로 하라고 했다~~

씻고나서 책 읽어 주니 큰 아이는 슬슬 잘 준비를~~ㅋㅋ

그리고 내일은 아침에 출근이라 나도 일찍 잤다~

1. 독서 인플레이션 102~135
1-1. 초보자를 위한 JAVA 113~116
2. 운동
- 윗몸 일으키기 150개
- 팔굽혀펴기 10개
- 스쿼트 1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