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퇴근~~

집에가서 주식 검색~~주식 말고 채권 ETF 검색이지만~~

채권은 아직 잘 모르겠어서 그냥 독서~~

근데 웬걸~~아이들이 한명씩 방에 들어와서 못 자게 한다~~ㅋㅋㅋ

결국 못 자고 아이들이랑 있었다~~아침 먹는거며 학교 등교하기 전까지 챙겨주고~~

다시 잤다~~얼마 안가 작은 아이 혼자 있으니 깨운다~쇼파에 가서 누워 있는데 다시 깨운다~~

"아빠! 숟가락에 밥이 없어!" 라고~~ 숟가락에 밥 떠주고 다시 쇼파로~~ㅋㅋ

와이프 와서 다시 방에 가서 푹 잤다~~

14시에 전화가 와서 깼다~~

코로나 19 백신 접종하는데 휴가 써야하는데 교대근무하는 나는 쉬는 날 접종예약~~회사에 문의 해보니 접종당일만 휴가가능~ㅋㅋㅋ

날짜 바꾸려고 병원 -> 질병관리청에 문의~~

나중에 통보하니 그때 바꾸라고!!!

무튼 잘 바꿀수 있으면 좋겠다~~그럼 4일 쉬는데~~ㅋㅋ

큰 아이 가래가 있어서 병원 들렸다 마트 들려서 장보고 집에 오려고 하는데 힘들다고~~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집 앞까지 오는 마을버스 타고 왔다~얼마나 좋아하던지~~ㅋㅋㅋ

집에 와서 보니 작은 아이도 유치원에서 와있었다~

저녁 후딱 먹고 학교에 가려고 했는데 다들 안간다고~~ㅠㅠ

큰 아이 숙제랑 문제집 풀고~~

목욕하기 전 물총 가지고 놀다 목욕하면서 유튜브 틀어주니 조용하고 말도 잘 듣는다~~

나도 씻고 나가서 책 읽어 주려고 하니 큰 아이는 벌써 잔다~

작은 아이랑 몇가지 딜하고 재웠다~~ㅋㅋㅋ

내일 아침에 아빠 방에 오면 책 읽어 준다고!!!

과연 내가 읽어 줄 수 있을지~~

1. 독서 인플레이션 238~291
1-1. 초보자를 위한 JAVA 131~133
2. 운동
- 윗몸 일으키기 150개
- 팔굽혀펴기 10개
- 스쿼트 1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