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9시에 일어나 간단하게 아침 챙겨 먹고 씻고 교회에 갔다~~

예배 드리고 집에 와서 점심~~

노브랜드표 베트남 쌀국수랑 쫄면~

저렴한 가격에 맛나게 잘 먹었다~~ㅎㅎㅎ아이들도 만족 스럽게 잘 먹었다~ㅎ

점심 먹고나니 급 졸린다~~

그래도 큰 아이 공부 살짝 봐주다 싸웠다~~ㅋㅋㅋㅋ

엄마 중재로 애니메이션 틀어주고 와이프는 안방에서 나는 쇼파에서 잤다~~

정말 오랫동안 잘 잤다~~중간중간 아이들이 깨웠지만~~

애니메이션 다 보고 저녁~

이번에도 노브랜드표 칠리새우~~

매워서 아이들은 못 먹고 어른들만 먹었다~

18시 조금 넘어서 집 앞 학교 운동장에가서 공놀이 하고 운동장 뛰기도하고~

밥 먹고 바로 뛰니 힘들다~~

약 1시간 놀고 들어와서 씻기고 책 읽고 재웠다~~

근데 운동장 뛰고 나니 주사 맞은데가 아프다~~ㅠㅠ

얼음찜질 하고~ㅋㅋㅋ그래도 좀 아프다~~

내일 출근이라 일찍 자야겠다 싶은데~~~

TV보다보니 벌써 12시가 넘었다~~ㅠㅠ

1. 독서 명화로 보는 단테의 신곡 323~357
1-1. 초보자를 위한 JAVA 173~176
2. 운동
- 윗몸 일으키기 150개
- 스쿼트 1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