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퇴근~~책을 못 읽어서 집에 도착하고 책 읽고 집에 들어갔다~~

아침 밥 먹고 큰 아이 등교시키고 작은 아이 등원 버스 태워 보내고 회사에 보낼 서류 있어서 우체국에 갔다왔다~~

밥을 먹어서 자면 안되서 인터넷 속도 측정 해봤다~~ㅋㅋㅋ

기가 라이트로 바꾸고 처음으로 해봤다~~

공유기에서는 100Mbps 로 잡혔는데 금일은 1Gbps로 잡힌다~~ㅋㅋㅋ

그래서 속도 체크 해봤다~~ㅋㅋㅋ

대략 450Mbps는 나온다~~

그리고 VPN 접속 테스트 하고~~사진들 캡쳐하고 씻고 잤다~~

16시에 일어나서 청소기 가서 마트로~~

마트가기 전에 아이들 간식 먹고~~

마트 2층에 가전 매장이 있는줄 알고 올라갔더니 가전 매장이 없다~~ㅋㅋ

지하1층에 일렉트로 마트가 있어 내려갔다~~

아이들이 맥북 보고 싶다고, 어떤거냐고~~

내가 하도 노래를 부르니 아이들도 보고 싶었나보다~~

맥북 보는데 눈 돌아갔다~~ㅋㅋㅋ

결국 무선보다 유선으로 일렉트로룩스꺼로 샀다~~

확실히 인터넷이 싸긴한데 택배 대란으로 2주는 걸리다고 하니~~ㅋㅋ

또 기본 AS기간이 1년인데 제품 등록하면 5년~~

인터넷으로 샀으면 몰랐을 정보~~

너무 늦어서 저녁으로 햄버거 먹고 집에 가서 씻고 아이들 재웠다~~

양쪽에 아이들~가운데 나~~셋이서 손 잡고 자는데 작은 아이가 코를 심하고 곤다~~ㅋㅋ

깨울까 하다고 쿠션이 너무 높게 있어서 머리를 내리니 너무 조용해서 숨쉬나 코에 손 가져가서 확인~~ㅋㅋㅋ

그렇게 나도 잤다~~

운동도 회사에서 퇴근하기 전에 한 스쿼트가 전부~~ㅋㅋ

1. 독서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263~288
1-1. 초보자를 위한 JAVA 225~226
2. 운동
- 스쿼트 1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