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일찍 자서 9시 넘어서 일어났다~~

아침 간단하게 먹고 씻고 교회에 가서 예배 드리고 왔다~

집에서 점심 먹는데 와이프가 비빔국수 먹고 싶다고 해서 김치 잘라서 양념 대충 인터넷에서 보고 했다~

생각보다 맛나다~~나 요리에 재능 있나보다~~ㅋㅋㅋ

아이들은 TV 보면서 장난감가지고 놀고 나는 잠깐 운동~~

저녁에 작은 아이 친구네 놀러 가기로 해서 지금 운동 안하면 금일치 못 할거 같아서 후딱 했다~ㅎㅎㅎ

17시에 작은 아이네 친구네 가서 놀다가 저녁 뭐 먹을까 고르다가 맨날 똑같은 족발, 치킨, 피자 등 이런거만 먹어서 내가 그냥 회 먹자고 하니 다들 좋다고 해서 금일 저녁 메뉴는 회~~

아이들은 배고픈지 미역국에 밥 말아서 잘 먹는다~~ㅋㅋㅋ

저렴하게 정말 잘 먹었다~~사진이 없어서 좀 아쉽다!!

간만에 광어, 우럭에 매운탕~~이야~~정말 좋았다~ㅎㅎ

집에 가서 수박, 아이스크림 먹고 쉬다가 집에 왔다~~다행히도 주차 자리 있어서~~ㅋㅋ다행!!!

아이들 씻기고 책 읽어주고 재웠다~~

나도 밖에 나와서 책 읽고~~잤어야 했는데 와이프가 음료수 마신다고 같이 먹자고 해서 나와서 TV 보고 쿠키 먹고 생라면~그냥 잘 걸 그랬다~ㅋㅋ

1. 밀리언 달러 티켓 145~157
2. 운동
- 윗몸 일으키기 150개
- 마운틴 클라이머 150개
- 팔굽혀펴기 100개
- 스쿼트 100개
- 플랭크 120초
- 버피 테스트 3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