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새벽부터 비가 내린다~~ㅠㅠ다행히 우산은 가지고 왔다~~ㅎㅎ

전철에서 책 몇 페이지 보다가 잤다~~계속 잤다~~

집에 와서 큰 아이랑 독서 클럽 모임 했다~

작은 아이 못 일어나서 내가 자는 아이 옆에서 귀찮게 하니 일어나 나갔다~~

그렇게 해서 나도 잤다~~

14시 30분쯤 전화 한다던 큰 아이는 전화가 없다~그나마 알람 맞춰놓고 잤으니 다행이지!!!

점심으로 라면 끓여 먹고 본가 잠깐 들렸다 작은 아이 피아노 학원에 가서 원비 결제하고 작은 아이도 만났다~~어찌나 좋아하던지~~ㅋㅋㅋ

다시 본가에 가서 식혜 가지고 집에 갔다~~그리고 돈까스, 치즈롤, 떡갈비 사서 다시 본가에 가져다 드렸다~

리얼티 인컴이 너무 많이 떨어져서 1주만 더 샀다~~일단 돈도 없거니와~~1주 산 돈도 책 사려고 모아둔건데 원하는 책 0원에 샀으니 주식 샀다~~

근데 지하 주차장 페인트 공사 해서 머리가 아프다~~~ㅠㅠ

젠장!! 약 때문에 저녁 먹고~~약 먹고 소화제도 먹고~~어차피 바로 못 자니 아이들까지 씻기고 잤다~~

약 먹고 조금 지나니 상태가 조금씩 좋아지가 하나 운동 하고 자면 필히 늦게 잘거 같아서 21시에 잤다~~이게 오히려 남는거 같다!!!

그래도 작은 아이 학원이며 본가 2번 왔다갔다 하면서 1만보 걸었다!!

1. 공부머리 독서법 104~108
2. 운동 없음!!!!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