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7시에 일어나서 김치 볶음밥 만들고 있는데 작은 아이가 방에서 나온다~~

둘이 이런 저런 얘기하다 유치원에서 가지고 온 게임 같이 했다

8시가 되어 씻어야 하는데 같이 밥 먹자고~~ㅋㅋㅋ밥 차려줄수는 있는데 같이 밥은 못 먹는다고 하니 안 먹는다고~~

어쩔수 없이 일단 씻고 출근~~

결재하고 다음날 결재 할거 미리 준비하고~~

약간 머리가 띵~~의자에 앉자서 멍~~~

12시 넘어서 점심 먹으려고 주변 돌아다니는데 역시나 다 닫았다~~ㅠㅠ

어쩔수 없이 전철역까지 걸어가서 식당에 가니 사람이 없어서 돈까스 시켜서 먹는데 한명씩 계속 들어온다~ㅋㅋㅋ

저녁까지 포장해서 왔는데~~머리가 더 아프다~~ㅠㅠ

펜잘이랑 소화제 먹고 그냥 쉬었다~~

18시쯤 되니 몸 상태가 그나마 좋아져서 토스 장소 미션 마지막 한 개하고 운동 살짝~~

샤워하고 책 읽고 작업 하니 시간 정말 금방간다~~

1만보 걷기 및 장소 미션 완료!!

운동 완료!!

1. 1달러의 세계 경제 여행 198~213
2. 운동
- 팔굽혀펴기 50개
- 스쿼트 50개
- 버피 테스트 5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