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퇴근~전철에서 잤다~~힘들고 피곤해서~~

집에 와서 뻗었다~~자려고 하는데 큰 아이가 나오더니 목 아파서 깻다고~~

일단 방에 들어가서 좀 더 누워 있으라고 했다~~

갑자기 날이 추워져서 될 수 있으면 차로 데려다주고 싶은데~~

8시 넘어서 와이프가 깨우긴 했는데 너무 힘들다~~

그래도 정신차리고 큰 아이 차로 학교 데려다주고 왔다~~정말 힘들었다~~ㅠㅠ

집에 와서 잤다~~

15시에 일어나 큰 아이 학교에서 데리고 병원 들렸다 이발~~

난 집에서 책 읽었다~~

17시 넘어서 작은 아이 태권도 끝나고 데리고가서 이발~~

집에 빨리 와서 저녁 먹고 문제집 풀고~~

할 일 끝내고 포켓몬 유나이트~~난 한 판만하고 책 읽었다~~ㅎㅎ

첫 판은 대패 했는데 내가 빠지니 대승!!ㅋㅋㅋ

무튼 양치시키고 책 읽어주고 재웠다~

와이프랑 TV보다 졸려서 잤다~~

1만보 걷기 및 토스 장소 미션 완료!!

운동 완료!!

1. 맥스웰 몰츠 성공의 법칙 145~165
2. 운동
- 팔굽혀펴기 100개
- 스쿼트 100개
- 버피 테스트 10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