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26)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2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1)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7시 넘어서 일어나 아침 먹고 아이들 학교 보내고 와서 자려고 했으나 와이프가 수건 없다고 세탁기 돌리고 가니 건조기 돌려달리고 해서 졸면서 기다렸다 돌리고 잤다~ㅋㅋ

자는데 2번 전화와서 깻다가 다시 잤다~~ㅠㅠ

13시에 일어나 빵 먹고 씻고 학교에 가서 큰 아이 데리고 영어 학원 데려다주고 출근~~

간만에 전철에서 책 읽다가 토스 장소 미션 못 할 뻔했다~~ㅋㅋ

결재준비하고 저녁 먹고~

와이프가 어린이집에서 노트북이 필요하다고 해서 내가 쓰던가 포멧하고 주려고 했는데 필요없다고 해서 다시 내가 쓰려고~~

근데 간절하게 사고 싶다~~ㅠㅠ다시 셋팅~ㅋㅋ

짝꿍 와서 얘기하고 운동~

이렇게 하루가 간다~~

1만보 걷기 및 토스 장소 미션 완료!!

운동 완료!!

1. 돈의 심리학
2. 운동
- 팔굽혀펴기 100개
- 스쿼트 100개
- 버피 테스트 10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