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25)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20)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1)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정말 오랫만에 새벽에 컵라면을 먹었다~~

전날 저녁이 참치 김밥 한줄뿐이라 배가 고팠던가 같다~~

추운데 따뜻한 국물이 너무 좋았다~ㅎㅎㅎ

그리고 퇴근~

집에 06시에 도착해서 짐 정리하고 손 씻는데 작은 아이가 일어났다~~젠장!!!ㅠㅠ

너무 일찍 일어났다~~ㅠㅠ

그렇게 내 시간없이 아이들이랑 놀고 아침 챙겨주고~~유치원 등원 준비까지 잘 시키고~~

자기전에 인터넷을 좀 하고 10시에 잠들었다~~

13시에 일어나 용돈 계좌이체 했다~~

난 왜 미국주식을 2019년에 시작했나 싶다~~ㅠㅠ

더 빨리 시작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용돈 받아 달러로 환전!!

이때가 기분 제일 좋다~~ㅎㅎㅎㅎ

아이들 오기 전에 운동 절반 했다~~

요즘 운동 때문에 매일 늦게 자서 하루치 운동을 최대한 빨리 끝내고 일찍 잘 계획이다~~

아이들 하원해서 아빠 월급날이라고 치킨 먹자고 했더니 좋아라 한다~~


교촌 허니 순살/레드

정말 예전같았으면 치킨 하나도 안 남았을텐데 먹는양이 확실히 줄어들었다~~심지어 많이 남았다!!

아이들 숫자 한글 하고 유튜브 보는 시간 15분에 나머지 운동도 끝내버렸다~~

금일 할 일이 다 끝났다~~이제 자면 된다~~ㅎㅎ

유튜브 다 보고 책 읽어 주고 아이들 재웠다~~

그리고 나도 21시30분에 잠들었다~~

그런데 23시30분쯤 주식 체결 소리에 일어나 화장실 갔다와서 다시 잤다~~

이때 일어나지 말아야 했다!!!

1. 독서 나폴레온 힐 성공의 법칙 417~435
2. 운동
- 스쿼트 350개
- 팔굽혀펴기 140개
- 마운틴 클라이머 14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