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25)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20)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1)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퇴근~~

집에 주차 하고 본가에 가서 큰아이 초등학교 입학한다고 할머니가 입학 선물로 책 가방 사주신다고 편지랑 돈 받아가라고 해서 운동 삼아 다녀왔다~~ㅎㅎㅎ

집에 도착하니 불이 다 켜져 있다~ㅋㅋㅋ

아이들이 왜 늦게 왔나고 난리며 놀아달라고 난리다~~

아이들이랑 놀고 싶었으나 너무 피곤해서 잤다~~ㅠㅠ

13시에 일어나 점심을 먹긴 했으나 너무 졸리다!!!

아이들이랑 이불에서 뒹굴뒹굴~~

그러다 아이들이 자전거 탄다고 해서 나갔는데 자전거 타는 게이트 볼장에 아직 물이 있어서 작은 아이랑만 조금 멀리 떨어져 있는 마트에 가서 킨더 초콜릿 사왔다~~ㅋㅋ

아이들 TV 보여주고 운동 시작~~ㅎㅎㅎ

빨리 운동 하고 일찍 자려고~~

저녁은 간단하게 먹고 아이들이랑 공놀이~~

좀 움직였다고 땀이 나서 샤워~~

난 아이들 씻기고 실내화 빨고 나니 1시간이나 지났다~~

빨리 자고 싶어서 아이들 책 1권씩만 읽어주고 잤다~~

1. 독서 나폴레온 힐 성공의 법칙 484~513
2. 운동
- 스쿼트 400개
- 팔굽혀펴기 160개
- 마운틴 클라이머 16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