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25)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20)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1)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일찍 잔다고 잤는데 01시 30분에 잤다~~

그리고 10시에 일어났다~~

그런데 비몽사몽~~좀 계속 된다~~비몽사몽이~~

큰 아이 국어 및 수학 공부할 때 작은 아이랑 같이 놀았다~~ㅎ

그리고 점심~~

비가 오는데 왜 나가고 싶은지 모르겠지만 큰 아이랑 같이 나가서 빵 & 바닐라 라떼 사왔다~~

큰 아이는 피자빵, 작은 아이는 솜사탕~~

작은 아이 완전히 좋아라~ㅎㅎㅎ

사온 빵 먹는데 다들 만족스럽게 잘 먹었다~~

간식도 잘 먹고 운동 하려는데 와이프가 아이들 공부방 만들어 주자고~~또 의자도 사자고~~

큰 아이가 식탁의자에 앉아서 공부하는데 맘에 걸렸는지~~

무튼 내가 잠자는 방 정리 및 작은 아이 책상도 내 방에~~ㅠㅠ

이젠 완전히 자는 방이 아니라 공부방이 되었다~~ㅠㅠ

나도 이제 다른 방에서 자야겠다~~

1. 독서 위기의 징조들 84~88
1-1. 전산회계 없음
2. 운동
- 윗몸 일으키기 150개
- 팔굽혀펴기 150개
- 마운틴 클라이머 15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