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9)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2)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퇴근 하면서 김밥 한 줄 먹고 가는데~~사실 새벽 5시에 분식집에서 밥 먹는 사람이 없어서 식당에서 먹고 간다~~

금일은 손님들이 오셔서 빨리 먹고 나왔다~~김밥 한 줄에 5분도 안걸렸다~

심지어 첫 차가 아닌 다음 전철 타려고 했는데 빨리 먹어서 시간을 보니 첫 차 탈 수 있어 뛰어 갔다~~ㅋㅋㅋ

덕분에 집에 빨리왔다~~ㅎㅎㅎ

갑지가 외화RP보다 달러 ETF나 채권을 사는게 어떤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급 검색~~~

그러다보니 7시 넘어서 잠들었다~~

13시 넘어서 일어나 씻고 떡볶이랑 김밥 사다 먹었다~~

아이들끼리 놀다가 너무 집에만 있어서 뒷 산 가기로 했는데 밍기적 거리다 뒷 산은 가지도 못 하고 동네 한 바퀴 돌고 왔다~

다행히 작은 아이 오감 수업 시간에 맞춰서 잘 왔다~~

큰 아이랑 삼겹살이랑 아이스크림 사오고 둘이 식탁에 앉아서 환율이랑 환전에 관한 얘기했다~~ㅋㅋㅋ아무래도 잘 이해는 못 하는데 그래도 계속 이야기 한다~~

저녁 먹고 아이들이 선생님 되어 집에서 방과후 수업한다고....

댄스 수업이랑 태권도 수업~~하기 싫은데 무조건 해야한다고..

그렇게 놀다가 씻고 아이들 게임 10분하고 재웠다~~

와이프랑 드라마 보려고 하는데 작은 아이가 나와서 와이프가 재우러 갔다~~

23시 40분도 넘어서 나와 그냥 TV보다 드라마 본다~ㅎㅎ

1. 피터린치의 이기는 투자 162~195
2. 운동
- 윗몸 일으키기 150개
- 마운틴 클라이머 150개
- 팔굽혀펴기 50개
- 스쿼트 100개
- 플랭크 120초
- 버피 테스트 3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