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와이프 실습일지 작성하고 나니 새벽 2시~~ㅋㅋㅋ

4일치 한건데도 약3시간 걸렸다~~ㅠㅠ

이따가 출근이라 살짝 걱정 됐다~~

7시 넘어서 일어나 참치 비빔밥 만들었는데 아이들이 안 일어나서 혼자 먹었다~

참치 비빔밥은 큰 아이가 좋아하는데 아침 메뉴가 참치 비빔밥이라고 했는데도 못 일어났다~~

어제 트레이더스에서 걸었던게 힘들었나?? 싶다~~

그렇게 해서 혼자 밥 먹고 씻고 출근~~

금일 작업이 있어서 못 쉴거라 생각했는데 작업 예정 시간인데 작업자들이 안 온다~~

아마도 취소 된거 같다~~ㅋㅋ

점심, 저녁 포장해서 먹고~~

쉬다가 잠깐 마트에가서 에어컨 가격 알아보고 와서 운동~

살 빼려고 노력한다고 하는데 난 노력이 아닌 현상유지다!!

운동량을 지금보다 2배 정도는 해야할거 같다!!!

지금까지는 노력이 아닌 노력이었던거다!!

일단 열심히도 하지만 운동량을 조금씩이라도 늘려야겠다~

코로나 자가격리때 늘어난 체중이 안 준다~~ㅠㅠ

화이팅!!!

1. 판세를 읽는 승부사 조조 ~21
2. 운동
- 윗몸 일으키기 150개
- 마운틴 클라이머 150개
- 팔굽혀펴기 10개
- 스쿼트 100개
- 플랭크 120초
- 버피 테스트 3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