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퇴근~~일단 집에 와서 바로 잤다~~

11시에 와이프기 깨워서 일어나 큰 아이랑 데이트~~

동네 근처 커피숍에 가서 아이스 초코 한 잔하고~~근처에서 즉석 떡볶이도 먹고~~

원래는 아이스 초코만 한 잔 하고 집에와서 점심 밥 차려주고 다시 자려고 했는데~~ㅋㅋㅋ이게 꼬여버렸다~~

덕분에 계속 일어나 있었다~~ㅠㅠ

큰 아이는 점심도 먹었겠다 아주 신나게 TV 보는데 그래도 엘리하이만이라도 하자고 해서 영상 몇 개 보고 다시~TV

와이프 퇴근 하고~~같이 수학 문제 풀고 큰 아이도 태권도 갔다~~ㅋㅋ

운동 할 시간 없을거 같이 운동~~

곧이어 아이들이 한 명씩 온다~~한글 및 독서 수업 바로 하고 끝나고 저녁 후딱 먹고 이발 하러 갔다~ㅋㅋ

집에 와서 샤워 하고~~아이들 일찍 재우고 나도 일찍 자려는데 갑자기 작은 아이가 나랑 잔다고 해서 보쌈 안 하고 같이 잤다~~

안 잔다고 버티다 5분도 안되서 잠들었다~~ㅋㅋㅋ나도 22시어 잤다~

1만보 걷기 및 장소 미션 완료!!

운동 살짝~~

1. 이코노믹 센스 102~141
2. 운동
- 팔굽혀펴기 50개
- 스쿼트 50개
- 버피 테스트 5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