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00시 넘어서 작은 아이 보쌈해왔다~

이불을 덮어주긴 했는데 제대로 안 덮어서 내 이불 같이 덮었는데 그 마저도 돌돌 말아서 난 춥게 잤다~ㅠㅠ

7시 30분에 일어나 아침 먹고 큰 아이 학교 데려다주고 왔다~

와이프랑 잠깐 얘기하고 청소기 돌리고 엄마 한테 전화가 왔는데 아빠 핸드폰으로 큰 아이가 게임 했는데 그 때 결제가 된거 같다고~~

근데 우리가 간 날이 9월 3일인데 그럼 결제가 언제 됐냐고 물어보니 6일에 됐다고~

일단 통신사 114로 전화 걸어서 결제 내역 있냐고 물어보라고 했다~그랬더니 물어봤다고~일단 내가 가겠다고~~

가서 물어보니 통신사 114로 전화를 본가에 도착하기 전에 했다고~~

그리고 문자 확인해보니 [국제발신]이라고 되어 있다~스팸이다~~그나마 다행이다~

확인하고 다시 집에 왔다~~그리고 잤다~~ㅎㅎ

14시에 일어나서 오메기 떡 먹고 출근~~

일찍 출근해서 일찍 밥 먹으려는데 근처 밥 집이 다 문 닫았다~헐~

어쩔수 없이 편의점 컵라면 2개 사다 먹었다~~

근데 급하게 먹었는지 체했다~~ㅠㅠ

머리가 띵~~~젠장!! 그나마 머리가 많이 안 아파서 책도 읽고 교대자 와서 얘기 좀 하다가 운동 하러 갔다~~

40분 걸으니 배고프다~~ㅋㅋ 야식 먹을까 하다 참고 샤워하고 일기 쓰니 벌써 00시~~

1만보 걷기 및 장소 미션 완료

운동 살짝!(출근하면 최소 100개씩 해야하는데~ㅠㅠ)

1. 1달러의 세계 경제 여행 150~163
2. 운동
- 팔굽혀펴기 50개
- 스쿼트 50개
- 버피 테스트 50개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