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퇴근~~

집에 도착해서 어차피 바로 못 잘거 같아서 운동~~ㅎㅎㅎㅎ

땀 흘리고 샤워하고 나니 급 피곤하고~~이따가 아이들이랑 놀아줘야해서 일단 취침!!

그리고 16시에 일어났다~~

작은 아이 유치원 하원하고 마트에 들려서 이것저것 사왔다~~

아이들 재우고 영화 볼 때 먹으려고 과자도 사왔다~~

저녁은 닭갈비~~

물을 좀 더 넣고 치즈도 올려서 아이들 줬더니 맵다고~~ㅎㅎㅎ

사실 나도 좀 매웠다~~이젠 정말 매운거 못 먹는구나 싶다~~@@

일단 수학 문제 풀고 배구 경기~~이어서 축구 경기도~~

아이들 상대로 지는것도 어렵다~~ㅠㅠ

큰 아이는 학교, 작은 아이는 유치원 가서 아침에 일찍 일어나야 하니 이젠 좀 힘들어 하서 라는 핑계로 아이들 일찍 재우기!!

성공!!!

일단 할 일들 빨리 끝내고 후딱 영화 감상~정말 얼마만인지!!

내일도 혼자 근무라 일찍 자야하는데~~~하면서 과연 몇시에 잘지는~~ㅎㅎ


1. 트리거 184~199
2. 운동
- 윗몸 일으키기 150개
- 마운틴 클라이머 150개
- 팔굽혀펴기 50개
- 스쿼트 50개
- 플랭크 60초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