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은총애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Linux (35)
Error 해결 방법 (5)
소소한 일상 (1631)
사진실 (0)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21)
기타(JSP & DB & 등등) (4)
미국 주식 관련 (543)
아침형 인간 프로젝트 (292)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ㅠㅠ 비가 살짝 내린다~~

비가 오면 퇴근하고 큰 아이 차로 데려다줘야하는데~~~ㅋㅋㅋ

배도 고프고~~일단 퇴근하고 자려고 했는데 커피 한잔했다고 잠이 안 온다~~ㅠㅠ

누웠다가 7시 좀 넘어서 일어나 아침 먹고 큰 아이 차로 데려다주고~~

작은 아이 데려다주면서 우체국에 가서 등기 우편 보내고 집에 와서 운동 살짝하고 놀다가 잤다~~ㅎㅎㅎ

그게 13시 넘어서 잤다~~ㅋㅋㅋㅋ

그리고 15시 40분에 일어났다~~

큰 아이 태권도에서 와서 일단 씻기고 숙제~~

이어서 작은 아이도 왔다~~둘이 얼마나 재미나게 노는지~~

저녁으로는 새벽에 유튜브로본 스팸치즈밥~~

처음에는 엄청나게 크게 만들었다가 점점 사이즈가 작아지고 아이들이 먹으면서 맛있다고~~ㅋㅋ

나는 치즈 빼고 스팸만~ㅎㅎ

스팸만 넣어도 제법 맛나다~~

밥 잘 먹고 뿅망치 축구 및 축구~~

아이들이 내가 골 넣으면 컵나 싫어한다~~ㅋㅋㅋ

그래서 강제 경기 종료~~

땀 흘려서 아이들 씻기고 책 읽고 재웠다~

피곤 했는데 저번에 봤던 드라마 DR 브레인 2화, 3화 연속으로 봤다

몰입 대박~~

1. 아주 작은 습관의 힘
1.1. 시스코 네트워킹
2. 운동
- 윗몸 일으키기 150개
- 마운틴 클라이머 150개
- 팔굽혀펴기 50개
- 스쿼트 0개
- 플랭크 120초

열심히 하자!!

"나는 나를 믿는다"

반응형
Posted by 은총애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